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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래융합헬스 산업연구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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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내용

미래융합헬스 산업연구소

분야

식품, 천연물의약품, 화장품, 발효바이오 제품 등의 소재 및 제품

  • 식품, 천연물의약품, 화장품, 발효바이오 제품 관련 가공제조업
  • 융합 소재/제품 관련 가공제조업

융합 소재 및 제품

  • 식품/천연물의약품 융합: Functional foods, Nutraceuticals, Medicinal foods
  • 식품/화장품 융합: Inner beauty foods, Beauty foods
  • 식품/발효바이오 제품 융합: Slow foods, Fermented foods
  • 천연물의약품/화장품 융합: Cosmeceuticals, Functional cosmetics
  • 천연물의약품 /발효바이오 제품 융합: Fermented botanical drugs/CAMs
  • 화장품/발효바이오 제품 융합: Fermented cosmetics, Biocosmetics
  • 발효바이오 제품/식품/천연물의약품 융합: Probiotics, Probiotic foods
R&D

연구개발 및 제품화 3단계 전략
Ⅰ. 대학연구실(타당성 검토, 기초연구) → Ⅱ. RIC(기술·공정·시제품 개발) → Ⅲ. CRO(임상시험, 인허가)

  • in vitro, ex-vivo, in vivo 실험, 임상시험 등을 통한 안전성 및 효능 검증
  • Nutrigenomics/Proteomics/Metabolomics를 통한 mechanism 연구
  • CRO의 임상시험
  • 실험실 및 Pilot plant 수준의 기술/공정 검토, 시제품 생산
  • 기업용 소재(B2B)의 기술/공정/제품 개발
  • 소비자용 제품(B2C)의 기술/공정/제품 개발
  • 중견기업/대기업의 OEM, ODM 및 자체브랜드 생산에 요구되는 현장기술/공정/제품 개발
  • 제품의 성분/첨가물/미생물/노로바이러스/잔류농약 분석 및 시험법 연구
非R&D
  • 브랜딩 : BI/CI/네이밍/캐릭터/브랜드전략
  • 기획디자인 : 홍보물(리플릿,포스터,카탈로그)/판촉물/포장/홈페이지/PPT 등 디자인 및 제작
  • 마케팅커뮤니케이션 : 광고(TV, 신문, 옥외)/홍보/동영상 등 제작, 온라인광고/인터넷 판매시스템 등 기획 및 집행, 바이럴∙SNS 마케팅
  • 전시디자인마케팅 : 상설전시관, 국내외 전시회/박람회 등 전시 디자인 및 마케팅
  • 내외 마케팅/유통 주요기관과 네트워크 구축
  • 지식재산권, 기획/조사 보고서 작성 및 자문
  • 원료, 첨가물, 소재, 제품 등 인·허가
컨설팅
  • Total 컨설팅 : 아이디어→R&D→설계→인허가→시제품→마케팅
  • 단위단계별 컨설팅 : 아이디어, R&D, 설계, 인허가, 시제품, 마케팅 등 기업요구에 따라 컨설팅
  • HACCP, GMP 관련 공정 컨설팅
  • 정부지원사업의 계획서, 신청서 등 작성 및 자문 컨설팅
  • OIF의 지자체 및 기업지원기관, 출연연구기관 등의 사업참여 컨설팅